간편한 전자결제 서비스 중 하나인 페이코(PAYCO)에서도 50만원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바로 페이코와 한화생명크레딧과 협업하여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도록 상품을 출시됬기 때문인데요.


50만원 선에서 대출을 진행하기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아서 이용자가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필요한 것이 있는데 지금 당장 여유자금이 없어 결제를 못하신다면 한화생명크레딧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PAYCO포인트를 충전해서 결제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목차

페이코(PAYCO) 소액대출

페이코(PAYCO)란 간편 전자결제서비스는

페이코(PAYCO)는 스마트폰 APP으로 출시되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 전자결제서비스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사용자의 신용카드나 각 은행계좌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모바일 서비스만으로 결제가 진행 되도록하는 전자지갑형태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코 50만원 소액결제 가능?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인 페이코에서도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화생명크레딧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상품이며, 50만원이라는 대출금으로 페이코(PAYCO) 포인트를 충전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이용방법

페이코(PAYCO) 소액대출 이용방법페이코50만원소액대출 이용방법

페이코 어플 메인화면에서 포인트 충전 메뉴란을 클릭하시면 8가지의 항목이 나오는데요, 그 중 한화생명 크레딧을 클릭하셔서 대출 조건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신청 시 포인트 50만원이 충전되는데요. 이 50만원은 다음과 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페이코 결제 수단으로 이용
  2. 현금이 필요할 경우 계좌로 환불하여 사용 가능

단, 페이코 소액대출은 어플 설치 후 바로 이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페이코(PAYCO) 회원 가입날로부터 31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고, 결제 1건 이상이어야 소액대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대출 대상 및 한도

6개월 내 페이코(PAYCO) 간편결제 거래 내역이 있는 만 26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8등급 까지)에 맞는 고객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페이코를 주로 사용하시는 이용자라면 나이 및 신용등급 조건이 충족할 시 이용 가능하며,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 및 프리랜서 역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0만원 고정으로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지만, 가급적이면 필요한 것을 구매해야하는데 당장의 여유자금, 비상금이 없을 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금리 및 기간

페이코 소액대출 금리 및 기간

기간은 대출일로부터 2개월로 짧은 편에 속하고,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이용 시 발생하는 이자 및 대출원금의 경우 상환방식이 만기시 일시 상환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금리는 연 7.2%가 적용되고,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변동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PAYCO) 소액 대출 요약

대출한도

 50만원

대출금리

 연 7.2%

대출기간

 2개월 (연장 가능)

지급방법

 한화생명이 대출금 전액을 페이코에 지급

이렇게 페이코 내 소액대출의 방법과 한도, 금리 등 50만원에 적용되는 내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결제 중 여유자금이 없어 결제를 못 하실 경우 기준을 잘 확인하신 뒤 이용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참고


[대출정보] - 무직자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TOP10

[대출정보] - 미즈사랑 주부대출 주부OK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주부대출

[대출정보] - 모바일소액대출 대출가능한 곳 금융권 별 총정리

[대출정보] - 직장인 신용대출 BEST 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