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적금 서비스는 추후 여행경비, 비상금 및 목돈마련을 위해 학생, 청년, 직장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간편적금 서비스입니다. 26주 동안 매주 납입을 통해 적금이 진행되는 방식인데요. 적금 중간에 진행도까지 확인할 수 있어 간편하고, 6개월 만기 시 목돈과 함께 성취감을 누릴 수 있는 적금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이란?



카카오뱅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적금서비스로서 6개월동안 매주 최초 가입금액만큼 자동으로 증액하여 이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유적금형식으로 운영되며, 금액은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선택할 수 있고 적금 만기 후 쌓인 돈을 목돈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중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긴급출금도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이용방법 및 대상

해당 26주적금은 신분증이 있는 17세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고,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으로도 편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뱅크 APP를 다운받고, 자유적금 메뉴에서 약관동의 후 26주적금 선택 
  2. 개인 목표에 따라서 금액을 선택
  3. 만기 시 지급계좌 선택
  4. 적금 서비스이용


26주동안 자동으로 이체되어 적금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금액 선택 시 매주 증액되고, 만기시 예상원금까지 확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 - 1천원 선택 시

( 1주차 1,000원 / 2주차 2,000원 ... 25주차 25,000원 / 26주차 26,000원 )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금리 및 이자

처음에 선택하신 금액에 따라 만기이자가 다릅니다.

금리 및 만기이자 (세전)

 1천원

 1,165

 2천원

 2,331

 3천원

 3,496

 5천원

 5,828

 1만원

 11,656

 금리

 연 1.10%


이용 시 유의 사항

1. 잔액 부족

잔액 부족으로 인해 자동이체가 불가할 경우 해당 주차 도전에 실패하게 됩니다. 그래서 수시로 확인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2. 추가 납입 가능

돈이 추가로 생겼을 때, 돈이 남았을 때의 경우 추가 납입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원금이 높아질수록 만기 시 지급되는 이자도 커지고, 월 추가납입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추가납입을 통해 최대 금액이 다 채워진다면 해당 남은 주차에 자동이체가 이뤄지지 않는다고 하니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3. 긴급 출금

꾸준히 모아오면 적금을 해지하지 않아도 최대 2회까지 긴급출금이 가능합니다. 만기 시 주어지는 이자도 놓치지 않고, 계속해서 적금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긴급출금 금액은 중도해지 금리로 이자가 지급)


이와 비슷한 적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신한은행 쏠편한 작심3일 적금 상품이 있습니다.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으로 이용하고 방법이 간단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해주세요.

 

신한은행 쏠편한 작심3일 적금 방법,금리,해지기능을 알아보자

최근 청년이나 직장인들도 미래 자금, 목돈 마련을 위해 자유적금 상품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출시한 쏠편한 작심3일 적금상품은 자유적금 형식으로서 적은 금액만으로 짧은

your.talk-weather.com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이렇게 많은 학생,직장인이 이용하는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각외로 적금 방법이 간단하고, 넣고 싶은 금액을 직접 선택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어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납입 기능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모으셔서 카카오뱅크 26주차 적금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 참고


[대출정보] - 쏠편한 작심3일 적금 비상금 간단하게 만들기

[대출정보] -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취생,청년 목돈마련통장 신청

[생활정보] -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그리고 송금취소하는 방법

[대출정보] - 햇살론유스(youth) 청년,대학생전용 대출

[대출정보] -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생활정보] -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청년필수지원혜택

[생활정보] - 2020 서울시 청년수당

[생활정보] - LH청년전세임대주택 청년지원상품

+ Recent posts